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카-콜라, 여름 맞이 썸머 패키지 3종 한정판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CokePLAY' 앱 다운로드 통해 '베스트 썸머 코-크' 이벤트 참여 가능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코카-콜라가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해 여름을 상징하는 아이콘을 담아 '코카-콜라 썸머 패키지' 3종을 한정 출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패키지는 코카-콜라의 '베스트 썸머 코-크'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더운 여름철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짜릿하고 특별함이 가득한 최고의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의도에서 기획됐다고 밝혔다. 제품 디자인은 코카-콜라 상징하는 빨간색 바탕에 실버 컬러 더해 세련되고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며, 250ml 캔 및 1.5L, 1.8L PET 제품으로 출시했다. 특히 이번 한정판에는 소비자들이 무더운 여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CokePLAY'(코-크 플레이) 앱 다운로드가 가능한 QR 코드도 삽입했다.

한편, CokePLAY에서는 '짜릿한 여름 공유하기'와 '썸머 캠으로 사진 찍기'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참여 후 여행상품권 즉석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진 찍기 참여자에게는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 자전거, 영화 관람권 등 선물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불쾌지수도 높고 지치기도 쉬운 여름, 소비자들이 이색적인 패키지를 통해 시각적인 시원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출시 했다"며 "한정판 패키지 출시 외에 짜릿한 이벤트,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듯한 여름 TV 광고 등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올 여름을 최고의 여름으로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카-콜라, 여름 맞이 썸머 패키지 3종 한정판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