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김나운더키친, '슈페리어 노르웨이 훈제연어' 론칭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항공 통해 최상급 연어 공수…국내산 참나무칩·정제염으로 18시간 훈연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김나운더키친'이 CJ오쇼핑을 통해 100% 항공직송 노르웨이 훈제연어를 선보였다.

13일 김나운더키친이 소개한 연어는 '슈페리어 노르웨이 훈제연어 에어 익스프레스'라는 제품으로 TV 홈쇼핑 사상 최초의 항공직송 100% 노르웨이 생연어를 18시간 동안 훈연 과정을 거쳐 숙성시킨 최고 등급의 식품이다.

국내산 참나무칩과 정제염을 사용해 북유럽 전통 훈연방식을 고집해 북유럽 본토의 맛을 그대로 따랐다. 또 최상의 재료와 까다로운 과정을 거친 만큼 지금까지 볼 수 없는 최고의 맛을 자랑한다는 게 업체 측의 평가다.

이와 관련 홈쇼핑 방송 관계자는 "최근 연어 품질에 대한 논란이 재기되면서 믿을 수 있고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면서 "이러한 니즈를 반영해 슈페리어 노르웨이 훈제연어 에어 익스프레스는 신선한 생연어를 위생적으로 훈연해 신뢰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깐깐한 김나운이 소개하는 야심찬 연어인 만큼 시청자들로 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엔터테인먼트 기반의 홈쇼핑 브랜드 김나운더키친·반기수라를 통해 식품사업 안착에 성공한 올박스의 조수영 대표는 "그 동안 김나운더키친은 우수한 품질의 신선제품을 선보이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며 "이번에도 우수한 품질의 연어를 선보이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나운더키친, '슈페리어 노르웨이 훈제연어'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