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배스킨라빈스, 6가지 맛 '아빠왔다 팩'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 취향에 따라 구성된 세트 3종 선봬…제휴 프로모션 실시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자녀를 둔 부모들을 타깃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맛을 골라 구성한 '아빠왔다 팩'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아빠왔다 팩'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 5종에 매달 출시되는 이달의 맛 1종까지 총 6종의 아이스크림을 싱글컵에 담아 한 세트로 구성한 패키지다. 다양한 토핑과 화려한 비주얼의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세트,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된 베스트 세트, 심플하고 기본적인 맛으로 구성된 클래식 세트까지 총 3가지 조합이 있다.

또 배스킨라빈스는 매장에서 '아빠왔다 팩' 구입 시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3천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최종 결제 금액이 1만6천원 이상일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배스킨라빈스 직원들은 '아빠왔다 팩' 출시를 기념해 지난 16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초원교실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바쁜 부모님들을 대신해 어린이들에게 아이스크림을 선물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빠왔다 팩은 비알코리아 신입사원들이 어릴 적 아버지가 퇴근길에 사오신 아이스크림의 추억을 담아 낸 아이디어가 실제 상품화 된 케이스"라며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아빠왔다 팩을 선물해 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배스킨라빈스, 6가지 맛 '아빠왔다 팩'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