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자몽'으로 '함박웃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맛·디자인 두 마리 토끼 잡아…출시 50일만에 전년比 134% 달성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동아오츠카의 '데미소다 자몽'이 향긋한 후르츠음료 바람을 타고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했다.

16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지난 4월 출시한 '데미소다 자몽'은 출시 50일 만에 동기간 자체 목표대비 판매율 134%(5월 말 기준)를 달성했다. 이는 데미소다 라인업 중 마니아층이 단단한 복숭아맛 출시 당시 기록보다도 약 20% 앞선 수치로, 스테디셀러인 애플맛 매출 규모를 뛰어넘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데미소다 자몽은 전국 대형마트와 GS25, CU, 세븐일레븐 등 CVS에서 각종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 지역 소매점에도 빠르게 진출하고 있다. 또 대학교 캠퍼스를 중심으로 한 대대적인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빠른 속도로 브랜드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이번 데미소다 자몽은 기존 제품보다 20% 낮은 칼로리를 자랑하며 천연과즙 11%를 넣어 실제 자몽맛과 흡사한 맛을 구현해 냈다. 용기 디자인 역시 탄산음료 특성상 제조가 어려운 볼록한 페트 모양으로 출시돼 그립감을 높였다.

동아오츠카 이준철 데미소다 브랜드매니저는 "데미소다는 다년간의 프로모션으로 젊은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해 새로운 데미스타일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번 데미소다 자몽으로 올 여름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아오츠카, '데미소다 자몽'으로 '함박웃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