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더위에도 이유식 걱정 '뚝'…네슬레 '거버 피크닉 세트' 출시2017.05.18 18:13
"아기들의 건강한 영양 섭취, 스마트한 육아 돕는 상품 개발 주력"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네슬레코리아(대표이사 어완 뷜프)는 기온이 높아지는 나들이 시즌을 맞아 이유식 보관이 용이한 '쿨링백'과 다양한 이유식 및 영유아 스낵을 담은 '거버 피크닉 세트' 한정판을 출시했다고 18일 발표했다.

한정판 '거버 피크닉 세트'에 포함된 대용량 쿨링백은 보온·보냉이 가능해 더운 날씨 안전하게 이유식을 보관할 수 있다. 특히 넉넉한 수납공간과 간편한 사용법, 휴대성 등을 갖춰 외출 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거버 피크닉 세트에는 쿨링백과 함께 ▲거버 굿나잇 오트&푸룬 1개 ▲거버 2단계 이유식 사과 딸기 바나나 1개 ▲거버 3단계 이유식 배 사과 베리 1개 ▲거버 퍼프 딸기 사과, 블루베리, 바나나 각 1개로 구성했다. 또한 세트 구매 시 홈메이드 이유식에 거버 제품을 더해 영양과 맛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팁을 담은 '거버 레시피 북'도 제공된다. 이마트 및 SSG몰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만6천800원이다.



네슬레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날이 서서히 더워지는 봄철에는 바깥 나들이가 잦아지면서 상한 음식으로 인한 식중독 발생률도 증가하는 시기"라며 "네슬레 거버는 아기들의 건강한 영양 섭취와 더불어 스마트한 육아를 돕기 위해 새로운 기획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라 밝혔다.

한편, 네슬레코리아는 임산부와 산모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 '네슬레 1000일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다. 네슬레 1000일 아카데미는 영유아 수면 전문가인 범은경 박사와 감수를 통해 개발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임산부와 아이의 올바른 영양 섭취 및 수면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기타 거버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관련기사

FASHION LOOK

식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