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U-20 월드컵 공식 스포츠음료 선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대회 기간 중 제품 지원 및 유소년 축구단 꿈나무 발탁 기수단 기회 제공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코카-콜라사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5월 20일 개막하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공식 스포츠 음료로 선정됐다도 18일 발표했다.

5월 20일부터 6월 11일까지 국내 6개 도시(수원, 전주, 인천, 대전, 천안, 제주)에서 열리는 'U-20 월드컵'은 한국을 비롯한 24개국 축구팀이 참가해 52 경기를 치룬다. FIFA 주관 대회 중에서는 두 번째로 큰 규모의 대회로, 코카콜라사는 지난 1977년 튀니지에서 열린 첫 U-20 월드컵 대회부터 현재까지 공식 후원사로서 함께 해오고 있다.

파워에이드는 대회 기간 내 선수 대상 파워에이드 제품 지원은 물론 축구 팬들과 함께 대회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장래 축구 선수를 꿈꾸는 유소년 축구단 꿈나무 144명을 발탁해 총 12개 팀을 구성, 52개 경기 진행 시 매 경기 기수단으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축구 커뮤니티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증정 이벤트도 개최한다. 오는 5월 21일까지 '축동' 페이스북 커뮤니티 페이지에서 'U-20 월드컵'에 참여하는 우리나라 선수를 위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결승전을 비롯한 총 세 경기의 티켓(총 30명) 및 매치볼(총 10명)을 증정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에이드는 FIFA 월드컵 및 올림픽 등 다양한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에서 공식 스포츠 음료로서 후원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을 시작으로 내년 2018 평창 동계올림픽까지 한국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스포츠 행사를 통해 공식 스포츠 음료로서 브랜드 파워와 소비자 선호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 개최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파워에이드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B3, B6를 함유한 '파워에이드 마이티 포스(Mighty Force)'를 출시하고, 한국 봅슬레이 간판 스타인 원윤종(강원도청), 서영우(경기연맹) 선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파워의 끝에서 파워는 시작된다'는 새 브랜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U-20 월드컵 공식 스포츠음료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