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옥션, '빈브라더스' 커피 단독 키트 한정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5% 커피 홀릭 쿠폰 제공…빈브라더스 전 상품 무료 배송 등 혜택 마련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옥션이 커피 전문 브랜드 '빈브라더스'와 손잡고 오는 16일까지 옥션 단독 키트 2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빈브라더스는 프리미엄 커피를 직접 배달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커피 마니아들 사이에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커피 전문 브랜드다.

옥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2종의 단독 키트 판매와 함께 '15% 커피 홀릭 쿠폰'을 제공한다. 나들이 시즌에 맞춰 한정 판매되는 '콜드브루 피크닉 키트'는 콜드브루 원액(500ml), 계량 글래스와 함께 ICE 테이크아웃 컵 5개, 원형 틴케이스 등으로 구성됐다.

또 옥션은 '블랙&화이트' 키트도 선보인다. 블랙, 화이트 머그잔과 함께 고소하고 묵직한 향과 싱그러운 향의 커피 2종으로 구성돼 기분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중 쿠폰 적용가 2만1천250원에 판매한다.

빈브라더스의 전문 로스터와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이달의 커피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월간빈브라더스 5월의 커피'는 총 2종의 커피 원두와 함께 테이크아웃컵, 틴케이스로 구성, 1만5천300원에 선보인다. 배송비는 무료다.

옥션 임정환 마케팅실장은 "커피가 생활의 일부분으로 자리하며 커피의 향과 깊은 풍미를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를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빈브라더스가 선보이는 질 좋은 커피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옥션, '빈브라더스' 커피 단독 키트 한정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