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이마트위드미, 숙취해소 성분 함유된 '해장라면'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헛개추출액·강황 등 넣은 '해장의 신 속풀라면'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이마트위드미가 숙취해소 라면인 '해장의 神(신) 속풀라면'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위드미가 상품 차별화 차원에서 개발한 '속풀라면'은 자체 개발 상품(PL, Private Label)으로,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과 강황 등을 첨가한 숙취해소 컵라면으로는 업계 최초다.

이 제품은 사골 육수를 베이스로 한 얼큰한 맛과 액상스프에 헛개나무 열매 추출 농축액 0.9%, 면발에 강황 0.1% 등 숙취해소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성분을 함유해 만든 것이 특징이다.

'속풀라면'의 상품명은 이마트위드미 사내공모를 통해 지어진 것으로, 숙취 해소에 좋은 라면이라는 의미를 위트 있게 표현했다. 또 '속풀라면'은 이마트위드미 PL 상품으로는 최초로 이달 중으로 이마트에서 판매한다.

이번 '속풀라면' 출시를 시작으로 이마트위드미는 신세계그룹 내 채널간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판매 채널 확대와 함께 이마트 해외점포로의 수출도 검토할 예정이다.

이마트위드미 임주환 MD운영팀장은 "약 6개월의 개발기간을 거쳐 숙취해소 도움이 되는 속풀라면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마트위드미, 숙취해소 성분 함유된 '해장라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