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쉐이크쉑, 서울 강북 진출…동대문에 3호점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도심 속 휴식 공간' 콘셉트 야외 테라스 마련…특별 디저트 메뉴도 선봬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SPC그룹이 6일 서울 동대문 두타 1층에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 국내 세번째 매장인 두타점을 오픈했다.

쉐이크쉑 두타점은 대표적인 패션∙쇼핑 중심지이자 연 700만여 명이 방문하는 관광지인 동대문에 348㎡, 116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강북 지역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곳이다.

이곳은 활기찬 동대문 거리를 조망할 수 있는 야외 테라스와 캐노피, 화분 등으로 구성한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꾸몄으며 외부 공간에는 스트링 비스트로 조명을 설치해 쉐이크쉑 1호점인 뉴욕 메디슨스퀘어공원점의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했다.

쉐이크쉑 두타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슈룸버거 등 대표 메뉴 외에도 동대문 레인보우, 그린라이트, 쉑포가토 등 두타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디저트 메뉴 3가지를 선보인다.

또 개점을 기념해 편집매장 10꼬르소꼬모와 협업해 한정판 텀블러도 선보일 계획이다. 텀블러 구매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 또는 커스터드 아이스크림 바우처가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이곳에서는 개점 후 3일 간 매일 선착순 150명의 구매 고객에게 쉐이크쉑∙두타 로고가 새겨진 에코백도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세계인이 모여드는 대표적인 관광지 동대문에서 쉐이크쉑 특유의 활기찬 서비스와 호스피탈리티 문화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쉐이크쉑, 서울 강북 진출…동대문에 3호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