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빕스, '월드푸드마켓' 전점으로 확대…'14종 봄메뉴'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초밥, 사타이, 빠에야 등 봄 레시피, '입안 가득, 맛있는 봄 한스푼' 테마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빕스(VIPS)가 시범 운영하던 '월드푸드마켓' 콘셉트를 전체 매장에 확대 적용하고, 봄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했다.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빕스는 봄 디저트 10종 및 샐러드바 신메뉴 4종 등 총 14종의 메뉴를 '입안 가득, 맛있는 봄 한스푼'을 주제로 9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딸기 레드벨벳 케이크', '딸기 밀크 푸딩' 등 싱그러운 봄 딸기로 만든 디저트와 '스패니시 포테이토 트레이', '옐로우 치킨 커리' 등 입맛 돋우는 음식이 주를 이룬다.

이와 함께 빕스는 지난해 9월 홍대점에 시범운영한 '월드푸드마켓'을 1월말까지 전국 전점으로 확대한다. ‘월드푸드마켓은 짜뚜짝 마켓(태국), 츠키지 마켓(일본), 보케리아 마켓(스페인), 피렌체 마켓(이탈리아), 첼시 마켓(미국) 등 세계 유명 푸드 마켓을 모티브로 각국의 대표 요리를 제공하는 매장 내 공간이자, 샐러드바의 새로운 콘셉트다.

한편 빕스는 봄메뉴 출시 및 ‘월드푸드마켓’ 전체 매장 확대 적용을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빕스의 봄 디저트 인증샷과 5글자의 행복감을 해시태그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 '빕스 샐러드바 연간이용권'도 증정한다.

또한 빕스 홈페이지에서 내가 선호하는 '월드푸드마켓' 1곳을 뽑아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마켓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1명에게는 최대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30명에게는 빕스 1인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빕스 관계자는 "항상 트렌드를 선도하는 빕스답게 고객 호응이 높은 월드푸드마켓 콘셉트를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자 '맛있는 빕스, 음식이 다양하고 풍성한 빕스'라는 이미지가 더욱 견고해졌다"며 "여기에 상큼한 봄 디저트 10종을 추가해 더욱 만족감 높은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빕스, '월드푸드마켓' 전점으로 확대…'14종 봄메뉴'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