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피자헛, 싱글족 겨냥한 매장 선보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인 고객 중심으로 메뉴 강화한 '뉴 익스프레스' 매장 오픈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피자헛이 본격적으로 '혼밥'을 즐기는 1인 고객을 겨냥하고 나섰다.

24일 한국 피자헛은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하나로마트 내에 1인 고객을 위해 메뉴와 가성비를 업그레이드 시킨 '뉴 익스프레스(New Express)' 매장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곳은 백화점∙마트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공략하기 위한 기존의 익스프레스 전략은 그대로 이어가면서 '혼밥'을 즐기는 1인 고객을 위해 싱글 콘셉트를 더한 카운터 서비스 매장이다. 이곳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한끼든든 라이스 피자'를 비롯해 8인치의 싱글 피자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개발된 신메뉴인 '한끼든든 라이스 피자'는 피자헛 뉴 익스프레스에서만 판매하는 메뉴로 직화 불고기, 레드핫치킨, 토마토 갈릭 쉬림프 등 3가지 토핑으로 구성됐다.

또 피자헛 뉴 익스프레스에서는 푸짐한 식사를 위해 피자, 프렌치 프라이, 음료 등의세트 메뉴를 6천~7천원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이 매장은 '혼밥', '가성비' 등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는 것과 동시에 쉐어의 개념이 강한 음식이었던 피자를 각자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1인 식사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에 최적화된 다양한 형태의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피자헛, 싱글족 겨냥한 매장 선보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