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침묵 속의 시간' 전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문화계 인사 초청 오프닝 행사 개최… 올 10월까지 전시 예정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의 전시 공간이 새롭게 단장한다.

현대자동차는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1층에 해외 유명작가 다니엘 아샴의 전시 '침묵 속의 시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니엘 아샴은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예술가로 예술과 건축, 퍼포먼스의 경계를 허무는 폭넓고 통합적인 작품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전시 주제의 이름인 영상 작품 '침묵 속의 시간'은 작가가 그동안 선보인 작품을 망라해 그의 미래 지향적 세계관을 영화처럼 시각화한 것으로 작가의 예술적 상상력을 살펴볼 수 있다.

관람객들이 과거에서 현재, 그리고 미래로 묵묵히 흘러가는 '시간'을 새로운 시점에서 바라볼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세계적 아티스트들이 현대차의 브랜드 방향성 '모던 프리미엄'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한 예술 작품을 전시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브랜드와 자동차에 대한 예술적이고 직관적 경험을 제공해오고 있다.

2014년 영국 출신의 세계적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UVA(United Visual Artists)의 전시를 시작으로 2015년에는 국내 유명 미디어 아티스트 그룹 '에브리웨어(EVERYWARE)'와 '하이브(HYBE)'의 작품을 선보였고, 지난해 일본의 아티스트 그룹 WOW, 천대광 작가, 캐나다 아티스트 그룹 라이트 소사이어티의 작품을 전시했다.

올해는 국내 신진 작가인 한경우의 전시를 진행한 바 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침묵 속의 시간'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