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위메프, 오늘부터 650만원대 전기차 '볼라벤'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올해 안에 전기차 7개 모델 판매할 예정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위메프가 30일 부터 전기자동차 판매에 들어간다.

첫 번째 전기차는 2인승 초소형 전기차 볼라벤(Bolaven)으로 선착순 10대 한정 예약판매다. 볼라벤(Bolaven)은 국토교통부 특례 인증을 획득했으며, 가격은 6백55만원이다. 위메프는 전기차 판매 기념 프로모션으로 볼라벤(Bolaven) 구매 고객에게 위해 30만원 상당의 탁송료 무료 혜택과 위메프 6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2인승 초소형 전기차로 가정용 220V 콘센트로 6~8시간 충전하면 100km까지 주행가능하며, 최고속도는 시속 45km이다. 납산 배터리를 사용하며 제조사는 중국 안나이지(ANAIJI)이다. 주문제작 방식으로 예약 고객들은 상담을 거쳐 제작과 차량 등록 후 수령 가능하다.

위메프는 오는 5월에는 초소형 전기차 리치(LICHI), 6월에는 최고시속 80km, 주행거리 150km인 레이첼(rayttle) 그리고 7월에는 최고시속 120km, 주행거리 250km인 전기차 모델(이름 미정) 등 올해 안에 7개 모델을 판매할 예정이다.

위메프 담당자는 "초소형 전기차 볼라벤(Bolaven)은 도심이나 농어촌의 근거리 이동에 편리해 시니어,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전기차 판매를 시작으로 점차 판매 차종을 늘려 위메프 플랫폼을 통한 자동차 판매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메프, 오늘부터 650만원대 전기차 '볼라벤'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