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광주시 '농성 SK뷰 센트럴' 113세대 일반분양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광주 대표 중심 생활권…분양홍보관 개관 이후 주말 인파 몰려

[아이뉴스24 김두탁기자] 광주 농성 SK뷰 센트럴 분양홍보관이 지난 2일 개관한 가운데, 주말과 공휴일을 맞아 내방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농성 SK뷰 센트럴은 노후된 아파트 단지가 밀집되어 있는 광주 서구권에 들어서는 대형 건설사 브랜드라는 장점만으로도 투자자 및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16~29층까지 10개동으로 이루어진 농성 SK뷰 센트럴은 최근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은 전용면적 74㎡와 84㎡로 공급된다.

새롭게 들어서는 농성 SK뷰 센트럴은 입지 조건이 좋은 광주 서구권에 들어선다.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유스퀘어와 같은 쇼핑 공간이 인접하며, 서구청과 광주종합터미널 등 생활에 편리한 시설을 주변에 갖추고 있다.

광주 전역은 물론 다른 지역으로 편리하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쾌적한 교통 환경도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이다.

단지 주변에는 시립미술관과 상록도서관 등 각종 문화시설이 풍부하며, 품격 있는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교육 환경 또한 뛰어나다. 광천초등학교와 서석중고등학교, 광덕중고등학교 등 학군이 가까워서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농성 SK뷰 센트럴은 총 842세대 중 113세대만 일반 분양이 진행되어 물량이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청약 일정은 지난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에는 1순위 청약, 오는 9일 2순위 청약이 예정되어 있다.

한편, 농성 SK뷰 센트럴 분양홍보관은 광주 서구 농성동 260번지(옛 상록회관)에 위치하고 있다.

김두탁기자 kd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주시 '농성 SK뷰 센트럴' 113세대 일반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