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프로에게 배우는 스타크래프트…옥션 '스페셜 클래스' 판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재능 공유도 온라인 쇼핑몰에서…원데이 클래스 50% 할인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온라인몰에서 재능공유 클래스도 쇼핑할 수 있게 됐다.

옥션은 재능을 가진 튜터와 재능을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연결해주는 P2P(개인간 거래) 재능공유 IT플랫폼 '탈잉'과 손잡고 오는 23일까지 '스페셜 클래스'의 첫 번째 시리즈인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의 클래스'를 선보인다.

스페셜 클래스는 미디어 아티스트·주식투자자·영상 제작 프리랜서 등 각 분야에서 활동 중인 전문가들의 재능을 공유할 수 있는 장을 열어주는 온라인몰 공간이다. 옥션은 클래스 1탄으로 스타크래프트 편에 이어, 2탄 스페셜 클래스 미술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스타크래프트 클래스에 참여하는 프로게이머들은 강민·도재욱·박정석·박태민·변형태·신상문·조일장·차재욱 총 8명이다.

클래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원데이 클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6일 시작하는 첫 번째 원데이 클래스는 '영웅토스 박정석 튜터에게 배우는 프로토스의 정석'이며, 가격은 50% 할인가인 5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후 23일까지 순차적으로 튜터들의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모션 내 상품 구매자에 한해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 지급한다. 이밖에 디제이·발레 필라테스·PPT코칭 등 이색적인 클래스도 함께 판매한다.

옥션 마케팅실 임정환 실장은 "평소 배워보고 싶었지만 일정 맞추기가 어려워 지나쳤던 수업들을 온라인몰에서 원하는 튜터를 찾아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맞춰 들을 수 있게 됐다"며 "첫 번째 클래스인 스타크래프트 편을 통해 과거 큰 인기를 누렸던 프로게이머들로부터 직접 게임을 배울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프로에게 배우는 스타크래프트…옥션 '스페셜 클래스'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