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콜러노비타, 테라피·컴포트 비데 등 '할인프로모션'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 10일까지 보상판매 등 인기 비데 담은 '나 혼자 바캉스'전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콜러노비타'가 지난 9일 부터 9월 10일까지 '나 혼자 바캉스' 프로모션에 들어갔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여름철 위생 및 청결 관리가 강점인 테라피 비데(BD-TE80M)를 비롯해 실속 방수 비데(BD-N431), 컴포트(방수) 비데(BD-N443), 헬시 비데(BD-KA237) 등 노비타의 다양한 비데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습하고 더운 여름철 청결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테라피 비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테라피 비데는 액티브, 실키, 미스트 스프레이 등 3가지의 물줄기를 제공해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른 세정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2개의 드라이 모터로 세정과 건조기능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으며, 원적외선 기능을 통해 건강관리 기능도 강화했다.

실속 방수 비데는 본체와 조작부에 IPX5 방수등급을 적용해 화장실 물청소에 대한 부담을 없앤 제품이다. 또한 오토(AUTO) 마사지 기능을 더해 한 번의 조작만으로도 넓은 범위를 깔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컴포트(방수) 비데는 국내 최초로 방수와 탈취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것은 물론, 본체와 리모컨 각각에 IPX5와 IPX7 방수등급을 적용해 물청소의 편리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화장실 사용 중 리모컨을 욕조에 빠뜨리거나 흐르는 물에 세척해도 손상이나 고장에 대한 부담이 없다.

클린 비데는 보상판매 형태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에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클린 비데를 설치비를 포함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반납 비데는 노비타 제품이 아니어도 적용이 가능하다.

노비타 관계자는 "흔히들 비데는 겨울가전이라고 생각하지 쉽지만 습하고 더운 여름철 청결 관리에 오히려 더 필요한 것이 사실"이라며, "비데 사용이나 교체를 고민 중이었다면 청결과 위생 기능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이번 프로모션이 홈캉스족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나 혼자 바캉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콜러노비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콜러노비타, 테라피·컴포트 비데 등 '할인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