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BGF리테일, 사랑의 동전 전달식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BGF리테일, 'BGF 사랑의 동전 모으기' 모금액 전달

편의점 CU를 운영하고 있는 BGF리테일이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함께 지난 27일 삼성동에 위치한 본사 사옥에서 'BGF 사랑의 동전 전달식'을 가졌다.

이 캠페인은 전국 1만2천여 개 CU에 유니세프 동전 모금함을 비치해 가맹점주, 고객 등 CU를 방문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기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이를 통해 모금된 성금으로 전 세계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날 전달된 모금액은 8천800여 만원으로, 이는 지난해 11월부터 4월까지 단 5개월 만에 모인 금액이다. 지난 2011년에 시작된 해당 캠페인을 통해 그동안 약 4만 개의 모금함이 모였으며 모금액 또한 6억7천여 만원에 달한다.

◆bhc치킨, 가맹점과 상생 위해 의료비 지원 나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가맹점과의 상생의 경영 원칙에 따라 가맹점을 대상으로 의료비를 지원한다.

bhc치킨은 지난 25일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광주학동점을 방문해 의료비를 전달했다. bhc치킨은 특발성혈소판감소증으로 3년째 투병하고 있는 가맹점 사업주의 자녀를 위해 향후 일 년 동안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병원비 일체를 지원하게 된다.

bhc치킨은 앞으로도 질병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가맹점 사업주나 가족을 대상으로 의료비 지원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어퓨 베스트셀러 5종 대용량으로 출시

어퓨는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네일 리무버 로즈’, ‘미네랄 립앤아이 리무버 2품목’ 등 베스트셀러 5종을 대용량으로 출시한다.

용량 대비 가격은 최고 30%까지 저렴하다.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과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네일 리무버 로즈 등 3품목은 용량 대비 30%, 미네랄 립앤아이 리무버 2품목도 20% 각각 인하됐다.

◆ABC마트 '파이널 썸머 세일'…최대 70% 할인

ABC마트는 오는 8월 20일까지 여름 인기 슈즈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파이널 썸머 세일'을 진행한다. 코르크 샌들과 여성·키즈 슈즈 등 여름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포츠 샌들도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신발 한 켤레 구매 시 사눅·이파네마·하바이아나스 등 총 40가지 조리 슬리퍼를 7천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8월 한 달 간 중·고등학교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행사도 열린다.

◆스타필드, 여름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무더운 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의 아쿠아필드에서는 8월 4일 '한 여름밤 천상 비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 행사는 아쿠아필드의 옥상 인피니티풀에서 시원한 한강 바람을 만끽하며 수제 맥주를 마시는 비어 파티다. 신청은 지난 27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받고 있으며 가격은 4만5천원이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8월 4일과 11일 2회에 걸쳐 연인, 친구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북케이션(Book+Vacation) 행사인 '한밤의 별마당 도서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후 10시부터 12시까지 별마당 도서관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영화 평론가 김태훈과 인기 팟캐스트 '명화남녀'의 진행자 한기일의 '영화수다방', 부부 인디밴드 복태와 한군의 '음악과 책을 읽다' 코너로 구성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BGF리테일, 사랑의 동전 전달식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