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카스, '2017 지산 밸리록' 후원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카스, '2017 지산 밸리록' 후원

오비맥주 '카스'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경기 이천시 지산 리조트에서 열리는 '2017 지산 밸리록 뮤직앤드아츠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 카스가 '밸리록'에 후원사로 참여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카스는 행사장 내 총 5개 구역에 '카스 바'를 설치해 운영하며 메인 행사장에서는 현장에서 찍은 사진이 실시간으로 대형 LED 스크린에 등장하는 'SNS 스트리밍' 포토 이벤트를 마련한다. 또 에어바운스 서핑, 피칭 머신 게임 등도 마련됐으며 이동형 체험공간 '프레시 스테이션'이 축제 현장 곳곳을 다니며 다양한 이색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더 플라자, '랍스터 페스티벌' 진행

더 플라자의 '세븐스퀘어'가 다음달 6일까지 셰프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선보이는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맛 볼 수 있는 '랍스터 페스티벌'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셰프가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직접 손질한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디저트 섹션 등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호텔의 중식당 도원, 일식당 무라사키, 이탈리안 레스토랑 투스카니의 셰프들이 직접 조리한 세계 각국의 음식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평일 월~화요일 점심 한정으로 여성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 점심 기준 8만 8천원부터다.

◆스튜디오 톰보이 102가지 원피스 출시 기념 이벤트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102가지 원피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3일까지 '102일간의 여름' 행사를 연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매년 102가지 원피스를 출시하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102가지 원피스 중 하나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초록색 나뭇잎 패턴의 에코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에코백에 적힌 '102 DAYS OF SUMMER' 문구를 촬영해 해시테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테일리스트, 해외 직구 인기제품 300종 할인 판매

간편 해외직구마켓 테일리스트는 오는 8월 4일까지 상반기 결산 '클리어런스' 세일기획전을 진행한다.

GNC·토리버치 등 해외직구 단골브랜드와 테일리스트 상반기 인기 제품 등을 엄선해 300여 종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여름맞이 7%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기본 할인율 이외에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스타벅스, '주미대한제국공사관 텀블러'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8월 15일 광복절에 주미대한제국공사관건물을 테마로 디자인한 텀블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텀블러는 지난 5월 30일 스타벅스는 덕수궁 석조전에서 문화재청, 국외소재문화재재단과 함께 주미대한제국공사관의 복원과 보존을 위한 후원 약정식을 통해 복원에 필요한 2억원의 후원금을 전달하고 이를 기념해 주미대한제국공사관을 형상화한 퍼즐 조각 맞추기 참가자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 바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카스, '2017 지산 밸리록' 후원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