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유명 미술품 구매 가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마켓, '프린트 베이커리' 입점…대표작 5점 특별 할인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G마켓에서 유명 작가의 미술 작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G마켓은 오는 7월 2일까지 '반하다, 프린트 베이커리' 프로모션을 열고 유명 작가의 작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숙련된 전문가들의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최대 경매업체 서울옥션의 미술 대중화 브랜드 '프린트 베이커리'가 G마켓에 입점하면서 마련됐다. 모든 제품들은 압축 아크릴 액자 방식으로 판매되며 원화 고유의 특성을 변형 없이 반영했다. 또 작가 혹은 유족이 직접 검수하고, 친필 서명은 물론 에디션 넘버가 포함돼 있어 원작의 가치를 더했다.

프로모션 오픈을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총 5점의 작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한국 1세대 팝 아티스트 강영민의 '러브(Love)’'는 8만5,500원, 브라운 아이즈로 잘 알려진 유나얼의 '소울 차일드2(Soul Child2)'는 12만3천500원이다. 한국 추상화 대표 작가 오수환의 '변화(Variation)'는 15만2천원, 인형을 그리는 작가 이사라의 '러브1(Love1)'는 14만2천500원, 행복을 그려내는 홍원표의 '컵(Cup)'은 8만5천500원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판타지 리얼리즘의 대가 권경엽, 라이트 페인팅 기법의 오철현, 손가락 아티스트 주은희, 자연의 원초적인 이미지를 담는 주태석, 부처를 그리는 임상진, 동화 같은 그림의 정일, 민화를 모티브로 한 홍지연 등 다양한 유명 작가의 작품 모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캐시백 혜택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내 G마켓의 프린트 베이커리 공식 스토어 제품을 구입할 때마다 구매가격의 최대 20%를 캐시백 제공한다. 별도의 응모 과정 없이 결제 완료 후 30일 이후에 '스마일캐시'로 자동 지급된다. 더불어 공식 스토어 제품 전 구매 고객에게 3M액자걸이 테이프·러브 삭스·핀스 인테리어 시트지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신청만 하면 프린트 베이커리의 숙련된 전문가들로 구성된 아트 컨설턴트가 직접 내방해 고객 취향과 공간 특성에 맞는 최적의 작품을 제안하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신청은 프린트 베이커리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G마켓 리빙레저실 이진영 실장은 "홈 인테리어 관련 수요가 늘어나고, 그림이나 예술 작품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증가하는 것을 반영해 서울옥션과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술 작품을 구입해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도록 돕고, 더 나아가 예술 작품의 대중화에 일조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로를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유명 미술품 구매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