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CU,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 카드 단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국 점포에서 총 25만장 한정 판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편의점 CU(씨유)가 티머니 발행사인 한국스마트카드와 함께 K-POP 그룹 최초로 빌보드 뮤직 어워드를 수상한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 카드를 오는 29일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 카드는 총 8종으로 리더 랩몬스터를 비롯해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개성 넘치는 멤버별 개인컷 7종과 방탄소년단 단체컷 1종으로 구성됐다. 판매가격은 5천원이다.

총 25만장 한정수량으로 전국 CU 점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편의점뿐만 아니라 대중교통, 카페, 패스트푸드, H&B샵 등 전국 10만 여 티머니 제휴 업체에서 사용 가능하다. CU에서 해당 카드로 결제 시 CU 멤버십 2%가 자동 적립된다.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 카드는 편의점, 핀테크, 엔터테인먼트 세 분야가 함께 협업해 만든 생활 속 잇(it) 아이템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까지 큰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BGF리테일 생활서비스팀 이은락 MD는 "아이돌 팬층 역시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인 만큼 방탄소년단 티머니 카드를 통해 새롭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줄 것"이라며 "최근 방탄소년단이 아이돌 그룹 평판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끌고 있어 출시 후 빠른 시일 내 완판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CU, '방탄소년단 CU플러스티머니' 카드 단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