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사무·학생용 의자 전문 '파트라', 직영쇼핑몰 개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고객 편의 기능 추가, 5월 31일까지 전 제품 할인 및 사연 신청 이벤트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의자전문브랜드 파트라(대표 한상국)는 고객 편의성을 높인 공식 직영쇼핑몰을 개편 운영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새로운 파트라 직영쇼핑몰 홈페이지는 화이트 톤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이번 개편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됐다. 먼저 필요한 제품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스마트 검색 기능이 추가됐으며, 간편결제 기능이 도입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소셜 로그인 기능을 추가해 번거로운 회원가입 과정 없이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다.

무엇보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파트라 의자를 추천해 주는 맞춤 서비스이다. 파트라 관계자는 "직장인, 학생들과 같이 장시간 좌식생활을 해야하는 이들이 증가함에 따라 국내에서도 점차 고기능성 의자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어 파트라의 맞춤 서비스가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5월 31일까지 파트라 전 제품을 할인행사와 함께 고객들의 사연 신청을 받아 추첨을 통해 파트라 의자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양한 기능을 갖춘 신제품도 선보인다. 셀프텐션 메커니즘을 적용한 '오크노'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라온', 모던한 디자인과 편안함이 돋보이는 모던체어 '라온F' 시리즈가 그 주인공이다. 또한 올해 하반기에는 VR체험의자 등 새로운 컨셉의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의자를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 1985년 창립한 파트라는 현재 전 세계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으며, 세계적 디자인상인 레드닷(RED DOT) 및 IDEA 상을 수상한 '플로'시리즈부터 조달청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큐브', '씨티'시리즈, 인간공학 디자인상을 수상한 기능성의자인 '리브라'시리즈 등 베스트셀러를 생산·공급해 왔다.

파트라 관계자는 "이번 직영쇼핑몰 개편은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파트라 제품의 정보를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를 발전시킨 것"이라며 "파트라만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의자라이프스타일업계 선도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무·학생용 의자 전문 '파트라', 직영쇼핑몰 개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