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워홈, 온라인 쇼핑몰에 'MD가 간다' 코너 신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식품 생산 공정 공개 통해 소비자 신뢰 높여…첫 번째 '김치편' 공개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 'MD가 간다' 코너를 신설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아워홈이 직접 제조하는 제품의 생산 현장을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은 'MD가 간다' 코너의 첫 번째 에피소드 '김치편'을 통해 발효 과학 시스템을 이용한 아워홈의 김치 숙성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배추 원재료 창고 보관 모습부터 전처리, 절임, 세척, 속 넣기, 탈수 작업은 물론 포장 및 완제품 보관 현장의 모습까지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워홈은 일부 김치 제품을 할인 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진행되며 '손수담은 아삭포기김치', '손수 아삭김치 석박지', '손수 아삭 총각김치', '손수 아삭 열무김치' 등 아워홈 김치 제품 총 13종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워홈은 이번 'MD가 간다-김치편'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인기 제품의 생산 현장을 취재, 공개할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당사의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식품 생산 공정 취재를 통해 아워홈 제품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더할 수 있도록 'MD가 간다' 코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인기 가정간편식 제품 생산 공정은 물론 아워홈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워홈, 온라인 쇼핑몰에 'MD가 간다' 코너 신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