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가정의 달'맞이 쏠쏠한 은행 이벤트 챙겨볼까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00만원 상품권, 콘서트·뮤지컬 초대권 등 증정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징검다리 황금연휴가 끼어 있는 5월을 맞아 은행들이 '가정의 달' 이벤트를 줄줄이 실시하며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KB국민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24일부터 5월31일까지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애(愛) 메시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KB금융그룹 통합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Liiv Mate)' 앱에 가입한 후 KB국민은행 홈페이지나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 가족에게 전하고 싶은 사랑의 메시지를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0만원 등 경품을 지급한다.

하나금융그룹은 5월을 맞이해 '드림스테이션' 뮤직 페스티벌의 초대권 제공·입장권 할인 및 '포켓몬타운 2017'의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드림스테이션 페스티벌 초대권은 펩시코리아의 23개 제휴사에서 나눠주는 응모권의 번호를 하나멤버스 앱이나 KEB하나은행 페이스북 이벤트란에 입력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15만4천원 상당의 초대권이 1인당 2매 제공된다.

또한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개최되는 포켓몬타운 티켓을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4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금리혜택, 상품권 등

우리은행은 오는 5월31일까지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더드림이벤트 시즌3'를 진행하고 있다.

주거래 고객뿐만 아니라 해당 가족 모두까지 금융 혜택을 확대하고 뮤지컬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위비SUPER주거래통장을 가입하고 급여·연금이체, 공과금이체 등 주거래 고객 조건을 충족한 고객과 가족에게는 연 0.1%p 금리를 우대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은행을 방문해 '위비SUPER주거래통장'이나 '위비프렌즈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뮤지컬공연 티켓,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등 총 1천매를 제공한다.

우리카드(체크카드 제외)로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5만원 이상을 사용한 고객에게도 CGV 영화관람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총 2천500매를 증정할 계획이다.

NH농협은행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총 555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31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352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100만원(1명), 기프트카드 20만원권(5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346명)을 지급한다.

가족구성원 2인 이상이 함께 신규가입할 경우 203명을 추첨을 통해 노트북, 공기청정기,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방은행들도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마련했다.

DGB대구은행은 대구은행 BC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일 무이자 이벤트, 장난감과 놀이동산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5월엔 BC' 이벤트를 진행한다.

BNK금융그룹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 역시 부산은행, 경남은행 신용카드로 롯데시네마 부산·울산·경남지역 19개 상영관에서 영화티켓 2장 이상을 결제하면 무조건 3천원을 현장에서 할인해 준다. 또 부산 더파크 동물원에서 입장권을 사면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입장료 20%를 깎아준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정의 달'맞이 쏠쏠한 은행 이벤트 챙겨볼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