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미래에셋대우·서울중앙우체국 금융복합점포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수도권에 3개 점포 추가 신설 예정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미래에셋대우와 우정사업본부는 13일 서울중앙우체국에서 미래에셋대우-서울중앙우체국 금융복합점포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우정사업본부는 지난해 11월 시장공모를 통해 우체국 복합점포 우선협상대상자로 미래에셋대우를 선정한 바 있다.

이번 금융복합점포는 서울중앙우체국 안에 미래에셋대우가 입점하는 BIB(점포 내 점포) 형태로 미래에셋대우와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주식·채권·펀드·예금·보험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최현만 미래에셋대우 수석부회장은 "통합법인 출범과 함께 최대 지점망을 보유한 우체국과 복합점포를 운영할 수 있게 돼 그 의미가 더욱 크다"며 "양사 고객님들의 투자성향과 투자목적에 맞는 글로벌 자산배분을 제공함으로써 최고의 원스톱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금융복합점포가 나아가야 할 새로운 길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진용 우정사업본부 예금사업단장은 "금융복합점포 운영을 통해 고객들이 우체국에서 한 차원 높은 종합금융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체국금융은 급변하는 금융환경에 맞춰 고객들의 금융니즈를 충족시키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사는 협의를 통해 분당 등 수도권에 3개 금융복합점포를 추가로 신설할 계획이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래에셋대우·서울중앙우체국 금융복합점포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