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조인에셋자문, 4차산업혁명 중국주식 투자세미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8월17일 오후 4시30분, 금융투자교육원

[아이뉴스24 김다운기자] 중국투자 전문자문사인 조인에셋투자자문은 '4차산업혁명시대, 차이나백마주에 투자하라' 강연을 오는 17일 오후 4시30분, 금융투자교육원 리더스홀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강의는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중국투자아카데미'로 현대증권 리서치센터장을 역임한 오성진 조인에셋투자자문 운용대표가 4차산업혁명의 의미와 투자전략에 대해 강연한다.

강의는 선착순 170명까지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조인에셋투자자문은 인공지능, 인터넷과 사물의 결합, 전자상거래가 주도하는 4차산업혁명이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최대 수혜는 IT업종이며 IT업종은 3차붐이 시작되는 초기 국면에 속해 있다고 진단했다.

오 대표는 "1차 IT붐이 PC와 유선인터넷이 주도했다면, 2차 IT붐은 스마트폰과 무선인터넷이 이끌었고, 3차 IT붐은 커넥티드카]전기차와 사물인터넷이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4차산업혁명이 만들어내는 IT 3차붐은 미국이 기술개발을 주도하고, 중국이 시장을 만들어 가는 구조로 진행될 것이기 때문에 중국 기업 중에서 4차산업 혁명을 주도하는 기업을 엄선한 차이나백마주에 투자하는 전략이 유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인에셋자문, 4차산업혁명 중국주식 투자세미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