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온라인 ELS 사전예약 이벤트 2017.05.18 17:07
19일까지 예약시 현금 전환되는 'MY 캐시쿠폰' 추가 지급
[아이뉴스24 김나리기자] 삼성증권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1천만원 이상 공모 파생결합증권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MY캐시쿠폰 이벤트'에 신청한 뒤 삼성증권 POP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앱(mPOP), 홈페이지 등에서 온라인으로 1천만원이상 주가연계증권(ELS), 파생결합증권(DLS),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파생결합사채(DLB)에 가입하면 된다.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캐시쿠폰이, 가입금액별로는 보너스 캐시쿠폰이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삼성 공기청정기가 지급된다. 18일~19일 양일간 사전 예약 시 1만원 캐시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MY캐시쿠폰은 온라인으로 금융상품 가입 시 현금으로 전환되는 적립이벤트로 연말까지 진행된다.


삼성증권은 2003년 ELS 발행 및 운용을 시작한 이래로 지난 13년간 상환 완료된 삼성증권 지수형 ELS 중 원금 및 수익상환 된 ELS의 비중은 99%인 것으로 알려졌다. 손실 상환됐던 ELS를 포함하더라도 전체 지수형 ELS의 연평균 수익률은 6.7% 수준이다.

한편 삼성증권 계좌가 없어도 스마트폰에 삼성증권 모바일 앱(mPOP)을 설치하고 본인 신분증만 있으면 5분 만에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바로 모바일 앱에서 ELS도 가입할 수 있다. 신규고객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금융상품을 거래하면 총 3만원 상당의 보상을 지급하며 모바일로 국내주식 거래 시에는 3년 동안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김나리기자 lily@inews24.com

관련기사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