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토요타코리아 "SNS에 나만의 힐링 공간 공유해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에코 프로젝트 일환으로 '테이크 유어 시티' 이벤트 펼쳐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토요타코리아가 '에코'에 '힐링'을 더한 SNS이벤트인 '테이크 유어 시티 (Take Your City)'를 진행한다.

17일 토요타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자연과 휴식의 소중함을 깨닫고, 공유를 통해 공감대를 확산하고자 준비한 온라인 이벤트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요타', '#takeyourcity', '#힐링중' 세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만의 힐링 공간을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라이빗 힐링 공간의 숙박권, 이벤트 응모 이미지를 책으로 만든 힐링 노트, 커피 기프티콘 등의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응모는 오는 25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이달 말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토요타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의 3번째 프로젝트다.

기존의 에코 라이프가 자연을 지키기만 하는 개념이었다면, 뉴 스마트 에코 라이프는 한발 더 나아가 자연을 즐기며, 공생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의미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토요타코리아 관계자는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자동차의 가치를 '에코'와 '힐링'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소비자분들의 성숙한 니즈를 반영, 이번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요타코리아 "SNS에 나만의 힐링 공간 공유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