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벤츠코리아, 인증 중고차 전시장 3곳 늘린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국 16개 판매망 구축 "지역 접근성 향상으로 중고차 성장세 이어갈 것"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제주, 서울 성산, 광주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새롭게 열고, 전국 16개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를 구축한다.

26일 벤츠코리아에 따르면 벤츠 인증 중고차는 벤츠코리아가 공식 수입·판매한 4년/10만 km 이내 무사고 차량을 대상으로 178가지 항목의 종합 품질 검사를 통과한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다.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차량은 벤츠의 엄격한 기준의 외관 및 내관 상태 점검을 비롯해 주행 성능 및 엔진 등 다양한 테스트를 거치게 된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7월 중 문을 여는 인증 중고차 제주 전시장은 KCC오토에서 운영하며, 제주도 내 최초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으로서 제주 지역 고객들의 편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인증 중고차 성산 전시장은 접근이 용이하고, 서비스센터와 함께 입점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인증 중고차 광주 전시장은 호남 고속도로 광산IC에 인접하게 위치해, 광주 지역 고객뿐 아니라 인근 전남 지역 고객에게도 한층 향상된 접근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네트워크 개발&트레이닝 부문을 총괄하고 있는 이상국 벤츠코리아 부사장은 "성장하고 있는 인증 중고차 수요에 발맞춰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딜러 네트워크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전국 어디서나 품질이 검증된 벤츠 차량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츠코리아, 인증 중고차 전시장 3곳 늘린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