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금호타이어, '쿨썸머 이벤트' 실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8일부터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홈경기 관람권 등 경품 행사 실시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금호타이어가 프리미엄 타이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영국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홈경기 관람권을 제공하는 '쿨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가 공식 후원하고 있는 토트넘 핫스퍼와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금호타이어는 행사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토트넘의 더플백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토트넘 구단의 물품 및 토트넘 홈경기 관람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추첨 발표는 오는 9월 15일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 엑스타 PS71, 엑스타PS91과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크루젠 HP91, 크루젠 HP71 전 규격이다. 행사는 금호타이어의 특화유통점인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에서 참여 가능하다.

주경태 금호타이어 G.마케팅 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토트넘의 공식 파트너로서 축구팬들이 토트넘 경기를 직접 관람하고,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타이어 교체 및 점검도 하고 사은품을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금호타이어, '쿨썸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