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엠엔소프트, 시인성 높인 '지니 넥스트 V5'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지도 화면 키우고, 그래픽 사양 높이고…"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현대엠엔소프트가 시인성을 한층 향상시킨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지니 넥스트(GINI NEXT) V5'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니 넥스트 V5는 지도 화면을 키우고 그래픽 사양을 높여 편의성과 시인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하단 바에 '경로 정보'와 '경로 취소' 버튼을 추가해 한번의 터치로 지도에서 경로 정보 확인까지 가능하며, 퀵 메뉴에서는 운전자에게 필요한 주차장, 주유소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목적지까지 보다 단 시간 내 도착할 수 있도록 경로 정보를 상세하게 업그레이드했다.

사고 발생 시에는 팝업으로 해당 위치 및 시간 정보를 제공한다. 경로를 우회할 시에는 우회한 경로에 대한 소요시간, 주요 이용도로 등 상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DMB 동시 실행 시에도 목적지 및 현 위치 정보를 제공해 안전한 운행을 돕는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지니 넥스트 V5는 지도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일정 시간 기기 조작이 없을 시, 지도 옆 안내 버튼을 자동으로 숨겨주는 기능을 추가해 주행 내내 큰 지도로 경로를 확인할 수 있다. 지도 화면을 터치하면 안내 버튼이 노출되어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다.

현대엠엔소프트 관계자는 "지니 넥스트는 지형의 높낮이까지 표현하고 있는 리얼 3D 지도를 통해 차선 정보, 중앙선, 표지판 등의 실제 도로 상황을 생생하게 표현해주는 현대엠엔소프트의 프리미엄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라며 "지니 넥스트 V5는 간편한 조작과 상세해진 경로 안내 등이 강점"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엠엔소프트, 시인성 높인 '지니 넥스트 V5'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