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현대·기아차 오너, 인제 스피디움 달렸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SF 트랙데이' 개최…"모터스포츠 경험 일반 고객으로 확대"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현대·기아자동차가 일반 고객들의 모터스포츠 경험 확대를 위한 'KSF 트랙데이'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강원도 인제스피디움에서 열린 '2017 KSF(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 개막전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140명의 고객이 참여해 인제스피디움에서 주관하는 이론과 실기 교육을 받은 후, 서킷 경험 등에 따른 클래스에 배정 돼 서킷을 총 3회 주행했다.

KSF 트랙데이는 고객이 직접 본인의 차량을 가지고 서킷을 주행할 수 있는 이벤트로, 마니아층 위주로 진행되던 기존 모터스포츠의 경험을 일반 고객 대상으로 확대한 이벤트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현대·기아차 보유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서킷 주행 자격증은 당일 현장에서 교육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모터스포츠는 소수 마니아층의 전유물이 아닌 모든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레저 활동"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모터스포츠를 더욱 친근하고 손쉬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SF 개막전에는 현대 아반떼컵 챌린지 레이스 기아 K3 쿱 챌린지 레이스가 열렸으며, 일반 고객들이 코너링과 핸들링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장애물 코스 '짐카나' 등 다양한 모터스포츠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기아차 오너, 인제 스피디움 달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