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롯데렌터카, 볼트EV 도입 기념 제주도 무료 시승 진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볼트EV 장·단기 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서 12대 운영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롯데렌터카는 업계 최초로 쉐보레 '볼트EV' 장·단기렌터카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대상 제주도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제주 오토하우스에 쉐보레 볼트EV 12대를 도입해 운영을 시작했다. 오는 6월 내 롯데렌터카 서울역지점 및 그린카 카셰어링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지역까지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7월 20일까지 볼트EV를 롯데카드 결제 시 6만3천원(65% 할인), 일반회원 기준 7만2천원(60% 할인)에 이용할 수 있다.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전기차를 대여하는 모든 고객은 차량에 있는 충전카드로 무료 충전이 가능하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볼트EV 장·단기렌터카 출시를 기념해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26일부터 6월 22일까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24개 팀에게 제주도에서 2박3일 무료시승 기회가 제공된다.

남승현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친환경 전기차는 에너지 패러다임을 혁신적으로 탈바꿈시킬 전세계적인 화두이자 거스를 수 없는 메가트렌드"라며 "롯데렌터카는 업계 선도기업으로 국내외 전기차 신모델을 업계 최초로 도입, 운영함으로써 친환경차 보급 활성화는 물론 시장 성장을 위해 앞장 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렌터카, 볼트EV 도입 기념 제주도 무료 시승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