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렉서스,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3종 특별 전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인 LC500h·스카이 젯·호버보드 재전시

[아이뉴스24 이영은기자] 렉서스코리아가 2017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인 LC500h·스카이 젯·호버보드를 재전시한다.

26일 렉서스코리아에 따르면 LC500h·스카이 젯·호버보드 3종은 잠실 롯데월드몰 내에 위치한 한국 토요타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다음달 말까지 전시된다.

렉서스는 지난 서울 모터쇼에서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EXPERIENCE AMAZIN)'이라는 새로운 브랜드 태그라인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전시는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로서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며, 한 단계 더 도약한 렉서스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특별전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LC500h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유단기어가 조합된 세계 최초의 '멀티 스테이지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된 모델로, 콘셉트카인 LF-LC를 양산에 성공시킨 모델이다.

또 1인용 우주선인 스카이 젯은 뤽 베송 감독의 SF영화 <발레리안 : 천 개 행성의 도시>에 등장하는 모델로, 렉서스 디자이너들과 영화 크리에이티브팀의 협업을 통해 렉서스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실체화 했다.

렉서스 호버보드는 자기 부상 기술을 활용한 공중에 뜨는 스케이트보드로 렉서스의 상상력과 디자인, 혁신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호버보드에는 렉서스의 상징인 스핀들 그릴 디자인은 물론 최첨단 소재부터 천연 대나무에 이르기까지 자연과 기술을 아우르는 재료가 사용됐다.

렉서스 관계자는 "이번 특별 전시로 최첨단 기술 뿐만 아니라 렉서스 브랜드만이 드릴 수 있는 특별한 감동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렉서스,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3종 특별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