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속 英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7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서 열린 영국 여왕 생일 행사에 2대 전시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LG전자(대표 조성진)는 지난 27일 영국 엘리자베스 2세(Elizabe여왕 생일 행사에 65인치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2대를 비롯해 LG 올레드 TV 4대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주한 영국상공회의소(BCCK)가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생생하게 보여줄 수 있는 디스플레이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선택했다.

전 세계에 위치한 영국상공회의소는 각 국가에서 매년 5월 말에서 6월 초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이 행사를 개최한다. 경매 이벤트를 열어 얻은 수익금을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국내 행사에서 주한 외국대사, 국내외 기업인 등 400여 명이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 담당은 28일 "뜻 깊은 행사에서 LG의 앞선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차원이 다른 화질로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 할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숀 블레이클리(Sean Blakeley) 주한 영국상공회의소 대표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생일을 기념하고, 한-영 양국간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행사에서 LG전자의 지원을 받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LG전자와 다양한 협업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 속 英 엘리자베스 2세 여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