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중기사랑나눔재단, 서석홍 신임 이사장 선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서석홍 신임 이사장 "사회공헌재단 막중한 책임감 느껴"

[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하 중기사랑나눔재단)이 지난 16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정기이사회를 개최, 서석홍 한국P.P섬유공업협동조합 이사장을 재단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서석홍 신임 이사장은 재단이 설립된 지난 2012년부터 지금까지 이사로 활동, 중소기업협동조합 이사장의 오랜 경륜과 중소기업계에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박성택 전임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지난 사업실적을 통해 재단은 그동안 마음으로만 머물러있던 중소기업계의 선행을 현실적으로 실현해내고 있는 구심점으로서 확고히 자리매김했다"며, "새롭게 선출된 서석홍 이사장을 중심으로 지속적이고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무보수 명예직으로 임기는 4년이다. 재단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과 더불어 사회공헌활동 실천과 중소기업계 나눔문화 확산 등에 관한 업무를 수행한다.

서석홍 신임 이사장은 "중소기업계를 대표하고 있는 사회공헌재단을 책임지게 된다는 것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박성택 전임 이사장이 중소기업계 나눔 실천의 구심점으로서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왔듯이 앞으로도 그 역량과 업적에 걸맞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기사랑나눔재단, 서석홍 신임 이사장 선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