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KT 매장만 방문해도 '방탄소년단' 경품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학기 및 입학 시즌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신학기 및 입학 시즌을 맞아 10대 청소년, 어린이 가입자 대상 'T월드 다녀오겠습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7일부터 2주간 진행되며 T월드 매장에서 서비스를 상담할 경우 한정판 인기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피규어 등 경품이 제공된다.

방탄소년단·여자친구 학교 방문 이벤트와 함께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SK 'T1 롤챔스' 경기관람권 ▲AI스피커 누구 등이 제공된다. 매장에서 행운권을 받아 응모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다음날 당첨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간 중 매장에서 휴대폰을 구매할 경우 노트북, UHD TV, 태블릿 등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어린이용 키즈폰의 경우 키즈폰 요금제 '쿠키즈워치(월 8천800원)' 가입하면 매월 20%씩 24개월 간 총 4만2천24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키즈폰 프로모션은 올해 6월말까지다.

SK텔레콤은 이외에도 기존 1년 동안 '스마트다이렉트(100MB)' 인터넷 요금제를 사용한 개인 또는 가족 고객이 '기가라이트(500MB)', '기가(1GB)'로 전환 가입할 경우 12개월 매월 최대 5천500원 추가할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조석근기자 feelsogood@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T 매장만 방문해도 '방탄소년단' 경품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