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ST마이크로, 이디자인스위트에 '뷔르트 STS' 결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전원공급 애플리케이션 위한 온라인 설계 환경 개선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는 이디자인스위트(eDesignSuite) 온라인 설계환경에 주요 변압기 제조업체 뷔르크 엘렉트로닉(Wurth Elektronik)의 제품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ST에 따르면 전자제품 설계를 제조사가 제공하는 툴을 이용해 온라인으로 이뤄지고 있다. 대부분의 툴은 무료인 경우가 많다. 신속하게 회로 설계를 시작할 수 있는 탬플릿, 제품 선택 툴, 성능 평가를 지원하는 시뮬레이터, 기술지원 및 부품구매를 돕는다.

ST의 이디자인스위트도 SMPS(Switched-Mode Power Supplies), LED 조명, 필터, 모터 드라이브 등을 포함하며 여러 회로와 시스템 설계를 가속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번 협업으로 뷔르크 일렉트로닉 웹기반 변압기 선택 툴 STS(Smart Transformer Selector)가 이디자인스위트에 연결된다. 전원공급 장치 설계자가 이디자인스위트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다. 최적의 상용 변압기 제품을 자동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알렉산드로 크레모네시 ST 센트랄 랩 사업 본부장 및 그룹 부사장은 "뷔르크 일렉트로닉과의 이번 프로젝트는 엔지니어들이 맞춤형 변압기를 조달하기 위해 몇 주를 기다리는 대신, 단 며칠 만에 벤치에서 시제품을 구현하고 실행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전력 설계 프로세스의 최종 부분까지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T마이크로, 이디자인스위트에 '뷔르트 STS' 결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