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삼성전자, 갤럭시S7엣지 '블랙펄' 9일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유광블랙 색상에 128GB 대용량 저장공간 탑재…101만2천원

[강민경기자] 삼성전자가 광택이 나는 블랙 색상의 '갤럭시S7엣지 블랙펄(Black Pearl)' 128GB 모델을 이동통신 3사를 통해 오는 9일 출시한다.

갤럭시S7엣지 블랙펄은 해당 모델에 적용되는 8번째 색상이다. 이 스마트폰의 전∙후면은 매끄러운 광택이 감도는 블랙 색상 글래스로 처리됐다. 측면 테두리까지 블랙 색상으로 마감해 통일성을 높인 게 특징이다.

갤럭시S7엣지 블랙펄은 갤럭시S7 시리즈 중 가장 큰 저장공간을 갖춘 128GB 단일 모델로 출시된다. 출고가는 101만2천원이다.

갤럭시S7엣지 블랙펄을 구입하는 소비자는 현재 삼성전자가 진행 중인 '만원의 행복'과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S7의 선물' 등의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오는 12월31일까지 ▲갤럭시S7엣지 ▲갤럭시S7 ▲갤럭시노트5 신규 구매·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급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과 레벨 액티브 헤드폰 등 정품 액세서리를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오는 16일까지 갤럭시S7엣지와 갤럭시S7을 구매하는 만 18~19세의 고객들을 위한 '갓스물 갓특권 갤럭시S7의 선물'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S7 시리즈의 8가지 색상을 모티브로 일상 속 특별한 순간들을 일러스트로 담아낸 '갤럭시S7 컬러풀 모먼트(Colorful Moment)'라는 예술 콘텐츠를 선보인다.

블랙펄 색상 편에서는 '마이 시크 모먼트(My Chic Moment)' 라는 주제로 어두운 패션쇼장 모델들의 모습을 포착하는 갤럭시S7의 저조도 카메라를 이야기로 표현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갤럭시S7엣지 '블랙펄' 9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