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골드문트, 하이엔드 무선스피커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하이엔드 오디오브랜드로 알려진 골드문트가 미관 향상을 위해 케이블과 앰프를 내장시키고 사운드의 질은 업그레이드한 하이엔드 와이어리스 스피커와 무선 허브를 개발해 내놓았다.

최근 출시된 이 스피커와 무선 허브는 스위스 명품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인 골드문트(GOLDMUND)가 35년 동안 연구개발에 투자한 결과물로 타워형식의 스피커 메티스 타워 와이어리스(Metis Tower Wireless), 기존보다 한단계 진화한 프로로고스 플러스 와이어리스(ProLogos Plus Wireless), 풍부한 사운드의 메티스 서브 와이어리스(METIS SUB Wireless)로 구성됐다.

◆골드문트의 첫 타워형식의 스피커 메티스 타워 와이어리스

메티스 타워 와이어리스는 1백2cm 크기에 모든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소량 한정의 아폴로그 애니버서리 리미티드 에디션(APOLOGUE ANNIVERSARY Limited Edition)에 적용된 와이어리스 리시버와 D/A 컨버터, 디지털 크로스오버, 프로테우스 프로세서, 메커니컬 그라운딩 기술, 파워앰프 4대, 드라이버까지 다양한 기술이 탑재돼있다.

뿐만 아니라 와이어리스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고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한다.

◆한 단계 진화된 프로로고스 플러스와이어리스

기존의 프로로고스 스피커(ProLogos Wireless)에서 한 단계 진화된 프로로고스 플러스 와이어리스는 9인치 우퍼를 추가함으로써 더욱 웅장한 풍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이 외에도 리미티드 에디션인 아폴로그 애니버서리(APOLOGUE ANNIVERSARY Limited Edition)와 같은 미드레인지 드라이버와 트위터를 사용했으며 와이어리스 리시버를 통해 무선으로 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다.

◆진정한 와이어리스 시스템인 미메시스(MIMESIS)11과 에이도스(EIDOS)17

미메시스11은 와이어리스 스피커를 보다 쉽게 사용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유니버셜 플레이어인 에이도스17은 미메시스와 딱 맞는 디자인으로 설계돼 세트로 구매하고자 했던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풍부한 사운드의 메티스 서브 와이어리스

이 제품은 메티스 타워와 함께 사용하면 더 깊은 저역과 풍부한 사운드를 낸다. 4백와트의 앰프와 4백와트 텔로스앰프가 있어 소리를 훨씬 웅장하면서도 힘있게 전달한다. 여기에 버튼 하나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조작함으로써 높은 음질의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진동을 잡아주는 메커니컬 그라운딩 기술을 접목시켜 선명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3D 블루레이, DVD, CD 등 모든 기기에 사용할 수 있으며 상위 모델인 에이도스(EIDOS) 20BDU 보다 1천만원 정도 저렴한 가격에 책정됐다.

골드문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골드문트 신제품 라인업은 2020년의 사운드 문화를 한 발 앞서 대중에 선보인 것”이라며 “많은 고객들이 우수한 음질의 음악을 감상하며 진정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생활경제팀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드문트, 하이엔드 무선스피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