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조나단 애들러 "LG 시그니처로 다 바꾸고 싶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부터 뉴욕,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등 조나단 애들러 매장서 체험 행사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LG전자가 시그니처 북미 시장 공략을 위해 미국 유명 아티스트와 손을 잡았다.

LG전자(대표 조성진)는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마케팅을 위해 미국 유명 아티스트인 조나단 애들러와 협력한다고 20일 밝혔다.

도예가이자 유명 디자이너인 조나단 애들러는 모던 라이프 스타일의 브랜드 매장인 조나단 애들러를 운영하고 있다. 섹스 앤 더 시티, 월&그레이스 등 유명 TV 시리즈의 세트 디자인은 물론 TV쇼 톱 디자인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LG전자는 1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있는 조나단 애들러 쇼룸에서 인테리어 및 패션 분야 에디터들을 대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미국 고객들은 올 9월부터 뉴욕,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달라스, 애틀란타, 마이애미 등에 있는 조나단 애들러 매장 10여 곳에서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조나단 애들러 매장에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과 조나단 애들러가 제작한 가구, 조명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을 함께 연출해 프리미엄 고객들을 위한 새로운 트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조나단 애들러는 “스타일과 혁신의 결합체인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보자마자 집에 있는 가전을 모두 다 바꿔버리고 싶을 정도였다”고 말했다.

한편, LG 시그니처는 지난 상반기에 가전 매장뿐만 아니라 메디슨 스퀘어 가든, 삭스 피프스 에비뉴 등 프리미엄 고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뉴욕 맨하탄 주요 백화점에 체험존을 운영했다.

데이비드 반더월 LG전자 미국법인 마케팅담당 부사장은 “차별화된 기술과정제된 디자인을 모두 갖춘 'LG 시그니처'가 조나단 애들러의 제품들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 프리미엄 고객들의 눈높이를 충족시켜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나단 애들러 "LG 시그니처로 다 바꾸고 싶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