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LOL]MVP와 ROX, 기세 반등에 성공할 팀은?2017.07.16 09:11
최근 경기에서 패배한 두 팀…LCK 생존 위해 반드시 이겨야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최근 경기에서 아쉬운 패배를 경험한 MVP와 ROX 타이거즈가 일전을 펼친다.

MVP와 ROX는 16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MVP는 롱주 게이밍에, ROX는 아프리카 프릭스에 1대2로 패했다. 포스트시즌을 노리는 롱주와 아프리카를 상대로 MVP와 ROX는 1세트를 빼앗았지만 승리까진 연결하지 못했다.



두 팀 모두 하위권에 속해 있기 때문에 1승이 절실하다. 상대적으로 더 급한 쪽은 강등권에 있는 MVP다. 8위 bbq 올리버스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꺾고 3승째를 챙기면서 MVP와 격차가 벌어졌다. bbq를 따라잡기 위해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이겨야 한다.


MVP보다는 높은 곳에 있지만 ROX도 불안하기는 마찬가지다. 5위 아프리카가 7승 고지에 오르면서 ROX는 사실상 포스트시즌 진출이 어려워졌다. 오히려 bbq의 추격을 걱정해야 하는 입장이다. 이번 경기를 내주면 ROX도 LCK 잔류를 장담할 수 없다.

시즌 후반기에 접어들면서 순위 싸움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MVP가 3승째를 올리며 강등권 탈출의 희망을 이어갈지 아니면 ROX가 1승을 추가해 6위 진에어 그린윙스를 따라잡을 것인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관련기사

FASHION LOOK

게임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