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OL]기적을 꿈꾸는 ROX, 선두 SKT와 대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이번 경기 반드시 이겨야 포스트시즌 진출 가능성 남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포스트시즌 진출을 노리는 ROX 타이거즈가 리그 선두 SKT T1과 피할 수 없는 한판 대결을 펼친다.

ROX와 SKT는 29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시즌 막판 ROX는 분전하고 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bbq 올리버스, MVP를 연파하며 순위를 6위까지 끌어올렸다. 이제 포스트시즌 진출까지 한 계단만 남은 상태다.

문제는 마지막 남은 한 계단이 지나치게 높다는 것이다. 5위 아프리카가 10승 고지에 오르면서 현재 8승인 ROX는 남은 두 경기에서 모두 승리해야 하는 입장이 됐다. ROX가 2승을 거둬도 오는 30일 아프리카가 kt 롤스터를 꺾으면 ROX의 포스트시즌 진출은 좌절된다. 여러모로 어려운 상황이다.

게다가 이번 상대는 리그 선두를 달리는 SKT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SKT는 정규 리그 우승을 확정, 결승전에 직행한다. 아직 1위가 확정되지 않았기에 SKT도 총력을 다할 것이란 점도 ROX에 좋지 않은 소식이다.

다만 SKT의 최근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는 점은 ROX에 희소식이다. 7.5 버전이 적용된 이후 SKT는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세계 최강의 바텀 듀오로 평가받는 '뱅' 배준식과 '울프' 이재완의 부진이 눈에 띈다. 이 부분을 ROX가 공략한다면 승산은 있다.

이제 ROX에게는 물러설 곳이 없다. '진인사대천명'이란 말처럼 ROX는 최선을 다하고 하늘의 뜻을 기다려야 한다. 마지막 포스트시즌 진출 희망을 이어가기 위해 ROX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이겨야 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기적을 꿈꾸는 ROX, 선두 SKT와 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