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LOL]아프리카와 kt, 갈길 바쁜 두 팀의 대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더 높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1승이 절실한 팀들의 혈투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선두권 추격에 바쁜 아프리카 프릭스와 kt 롤스터가 물러설 수 없는 한판 대결을 펼친다.

kt와 아프리카는 23일에 열리는 '2017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2라운드에서 맞붙는다.

최근 선두권 순위는 크게 요동치고 있다. 1위였던 SKT T1이 창단 첫 4연패를 기록하며 4위로 떨어지더니 지난 22일에는 삼성 갤럭시가 최하위였던 MVP에 덜미를 잡혔다. 1위부터 5위까지 승리 차이는 단 3승에 불과할 정도로 치열한 경쟁이 진행 중이다.

kt와 아프리카 역시 그 중심에 있는 팀들이다. kt는 10승 3패로 3위, 아프리카는 8승 5패로 5위다. 선두 그룹이 11승 3패를 기록한 상황이기에 이를 따라잡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두 팀 모두 3연승을 기록 중이며, 팀 분위기도 매우 좋다. 실력 역시 어느 한쪽이 더 강하다고 말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초반부터 빠르게 스노우볼 굴리는 데 유능한 팀들이기에 밴픽 전략이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면 kt는 롱주, 삼성과 함께 11승 3패를 기록하며 아프리카의 경우 SKT를 밀어내고 4위에 오른다. 과연 누가 소중한 1승을 가져갈지 이번 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LOL]아프리카와 kt, 갈길 바쁜 두 팀의 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