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페셜포스, '2017 서머 챌린지 리그' 22일 개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9월10일까지 열리는 전국 규모 '스페셜포스' e스포츠 대회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서비스하는 1인칭 슈팅(FPS) 게임 '스페셜포스'의 e스포츠 대회 '2017 서머 챌린지 리그'가 오는 22일 개막한다.

'스페셜포스' 최강팀을 가리는 '2017 서머 챌린지 리그'는 15세 이상 스페셜포스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총상금 1천만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22일부터 8월13일까지 주말마다 온라인 예선을 진행한다. 온라인 예선 최종 1위 팀에게 '2017 서머 챌린지 리그'의 결승 진출권을 부여한다.

오프라인 지역 예선은 대전(8월26일)을 시작으로 ▲광주(8월27일) ▲대구(9월2일) ▲부산(9월3일) ▲서울(9월9일)에서 열린다. 온·오프라인 예선을 통해 결승 진출권을 획득한 6개 팀은 오는 9월10일 서울에서 대망의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모든 경기는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되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온라인 예선 시청자에게는 대회 진행자 재량으로 즉석에서 상품권을, 오프라인 예선 참가팀과 경기 관람을 위해 현장을 찾은 방문객에게는 '스페셜포스' 레어 영구 총기를 지급한다.

이 밖에 개인전 및 현장 추첨,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 사진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도 펼쳐진다.

드래곤플라이의 손유범 스페셜포스 총괄팀장은 "이번 대회는 드래곤플라이가 '스페셜포스'를 직접 서비스하는 것을 기념해 진행하는 대규모 e스포츠 리그"라며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리며 마음껏 실력을 발휘해 좋은 추억을 쌓고 후회 없는 결과를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페셜포스, '2017 서머 챌린지 리그' 22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