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30일 개막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개막전부터 8월6일까지 진행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LOL)' 세계 최고 리그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가 오는 30일부터 3개월간 서머 시즌에 돌입한다.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자사와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OGN과 스포티비게임즈가 주관 방송하는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서머 시즌 경기 일정 및 전체 대진을 23일 공개했다.

'2017 LCK 서머' 정규 시즌은 오는 30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MVP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대결로 시작된다. 오는 8월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에는 새로 합류한 에버8 위너스를 포함해 10개 팀이 참가한다.

2라운드에 걸쳐 팀당 18경기, 총 90경기가 치러지며 지난 스프링 시즌과 마찬가지로 하루에 2경기씩 주 5회(화, 수, 목, 토, 일) 열린다. 스포티비게임즈는 화, 일요일 경기를 맡아 주 4경기를, OGN은 수, 목, 토요일 경기를 담당해 주 6경기를 방송한다.

이번 시즌 대진 일정도 함께 공개됐다. 대진 일정은 각 팀당 평일과 주말 경기 횟수, 경기 간격 등 모든 조건을 최대한 균등하게 고려했으며 무작위 추첨으로 결정됐다.

30일 개막일에는 MVP 대 진에어 그린윙스, 롱주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맞붙는다. 디펜딩 챔피언이자 MSI에서 우승한 SKT T1은 다음 날인 31일 삼성 갤럭시를 상대로 시즌 첫 경기를 치른다.

한편 이번 LCK 서머 스플릿은 광동제약과 삼성 갤럭시 북, 제닉스가 공동 스폰서를 맡아 각종 현장 이벤트, 체험 부스, 현장 음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30일 개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