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리니지2 레볼루션' 첫 업데이트…1월 6일 요새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최대 9천6천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혈맹 전투…첫 승리 혈맹은

[문영수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에 내달 6일 대규모 요새전을 시작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요새전은 전체 120개 서버에서 동시간 최대 9만6천명이 참여하는 대규모 혈맹 전투다. 게임 내에서는 1월 6일 21시 30분부터 22시까지 30분간 영주를 정하기 위한 전투를 진행하며 이날 960개 승리 혈맹과 최초 영주가 정해진다.

이날을 기점으로 회사 측은 매주 금요일 요새전을 열며, 참가만 해도 게임재화(아데나), 경험치, 피의증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승리혈맹에게는 추가 보상과 함께 점령한 요새에 따른 특정 버프(강화효과)가 주어진다.

조신화 넷마블게임즈 사업본부장은 "요새전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첫 번째 업데이트이자 처음 열리는 혈맹간 대형 전투"라며 "요새전은 혈맹원간의 끈끈한 전우애가 형성될 수 있는 여러 요소들과 지형지물을 활용한 전략성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온라인 게임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국내 양대 오픈마켓 매출 순위 1위를 기록 중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니지2 레볼루션' 첫 업데이트…1월 6일 요새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