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8월15일 출시…1.65만원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한국서는 7월 30일부터 블리자드 가맹 PC방서 플레이 가능

[아이뉴스24 문영수기자]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실시간 전략(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오는 8월 15일(한국 시간 기준) 전 세계에 정식 출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가격은 1만6천500원으로 책정됐다.

회사 측은 또한 전 세계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만 7월 30일부터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한 발 앞서 즐길 수 있다고 덧붙였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기존 '스타크래프트'의 그래픽과 해상도를 최신 환경에 맞게 개선하면서도 플레이 환경은 그대로 유지한 신작이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이용자들은 기존의 '스타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보유한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진척도에 따라 다양한 초상화를 모을 수 있는 기능인 수집품 탭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추가 경험치 혜택도 얻을 수 있다.

블리자드는 지난 19년간 '스타크래프트'에 변함없는 열정을 보내 준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특전도 준비했다. 박스 형태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2만9천800원)을 한국에서 전 세계 독점 발매한다.

컴플리트 팩에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 상품에서 제공하는 모든 구성과 오리지널 엽서, 컬러 매뉴얼북, 마우스 패드 등의 실물 선물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영웅 세 가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꼬마 해체자 게임 내 애완동물,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 7개 등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을 위한 특전도 제공된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CEO 겸 공동설립자는 "'스타크래프트'는 20여년 전, 장대한 우주 전장으로 수백만 게이머들의 발걸음을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오늘날 우리가 알고 있는 e스포츠의 기반을 다지는 데 큰 역할을 했다"며 "전 세계의 수많은 열정적인 플레이어들이 친구와, 때로는 경쟁적으로 여전히 '브루드 워'를 즐기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오랜 동안 '스타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도록 기반 기술을 현대화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8월15일 출시…1.65만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