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세토 코르사' 한글판 6월22일 정식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사실적 드라이빙에 초점 둬 제작한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리얼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아세토 코르사(ASSETTO CORSA)'의 PS4 버전을 한글화해 오는 6월22일 정식 발매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아세토 코르사'는 사실적인 운전(드라이빙)에 초점을 맞춰 제작된 게임이다.

알파 로메오(ALFA ROMEO), 아우디(AUDI), BMW, 페라리(FERRARI), 포르쉐(PORSCHE) 등 유명 자동차 메이커와의 제휴를 통해 100대 이상의 자동차를 제조사에서 제공한 데이터와 증강된 물리효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실버스톤, 브랜드 해치, 몬자 및 스파 프랑코챔프 등 유명 트랙을 레이저 스캔으로 재현했으며 배기음과 흡입음, 타이어 소리 등 사운드에도 심혈을 기울여 사실성을 더했다.

다양한 레이스 모드도 지원한다. '온라인 모드'로 전 세계 이용자와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를 즐기거나 '스페셜 이벤트 모드'로 최고의 트랙&레이스카의 조합으로 특별한 레이스를 펼칠 수 있다. 이 밖에 '커리어 모드' 및 '챌린지 모드'로 이용자 취향에 맞는 레이싱을 만끽할 수 있다.

예약 특전으로는 9종의 자동차가 포함된 프리스티지 팩(Prestige Pack)'을 제공한다. '아세토 코르사'의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세토 코르사' 한글판 6월22일 정식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