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BNEK, 기대작 6종 한글화 공식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나루토 투 보루토' '코드 베인' '디지몬 스토리' 등 6종 한글화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2017년 이후를 책임질 콘솔 게임 기대작 6종이 한글화돼 국내 게이머를 찾는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지사장 박희원, BNEK)는 20일 서울 공감센터에서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를 개최했다.

현장에는 반다이남코의 게랄드 누난(Gerard Noonan) 아시아·태평양부 매니징 디렉터 겸 상무를 비롯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의 안도 테츠야 대표, 박희원 BNEK 지사장, 국내 미디어 및 이용자가 참석했다.

이번에 한글화가 확정된 작품은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PC, PS4)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PC, PS4) ▲프로젝트 카스 2(PC, PS4, Xbox One) ▲에이스 컴뱃 7(PC, PS4, Xbox One) ▲코드 베인(플랫폼 미정)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PS4) 등 6종이다.

이 중에서 '에이전트 오브 메이헴' '프로젝트 카스 2'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는 2017년 연내에 발매된다. 나머지 3종 게임의 발매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글화 타이틀 발표와 함께 '건담 버서스'의 야스다 나오야 프로듀서, '철권 7'의 하라다 카츠히로 프로젝트 디렉터와 국내 이용자가 함께하는 이벤트가 열렸다. 이벤트에서는 게임 소개와 Q&A 토크쇼, 이용자 참가 게임 대회, 사인회 등이 진행됐다.

또한 ▲철권 7 ▲건담 버서스 ▲에이스 컴뱃 7 ▲리틀 나이트메어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 등을 시연하는 체험존이 마련됐다.

박희원 BNEK 지사장은 "작년에 이어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2'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국내 이용자분들의 사랑 덕분에 행사를 다시 개최하게 됐다"며 "작년보다 더 많은 분들이 참여 가능하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오늘 한글화가 확정된 작품 6종과 BNEK가 발매하는 타이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NEK, 기대작 6종 한글화 공식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