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헤일로 워즈 2' 한글판, 21일 정식 발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6년 만의 신작…Xbox One과 윈도10 PC 버전으로 동시 출시

[아이뉴스24 박준영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는 Xbox 대표 게임 타이틀 중 하나인 '헤일로' 시리즈의 신작 '헤일로 워즈 2' 한글판을 Xbox One과 윈도10 버전으로 21일 정식 발매했다.

343 인더스트리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가 개발한 '헤일로 워즈 2'는 전작으로부터 28년 후, '헤일로'의 발상지이자 전설적 우주시설인 아크(Ark)에 착륙한 스피릿 오브 파이어 승무원과 아크를 차지하려는 새로운 적 아트리옥스(Atriox)의 대립을 다룬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RTS) 게임이다.

대거 추가된 신규 유닛과 특수 기능을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주는 한편, 향상된 그래픽 기술을 활용한 맵 디자인으로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전장을 제공한다.

특히 카드 기반 전략을 접목한 '블리츠 모드'를 추가해 특별한 RTS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초반 자원 수집과 본진 건설에 걸리는 시간을 줄여 능률적으로 군대를 구축하고 지휘할 수 있다. 친구 및 Xbox Live 커뮤니티를 아군 또는 적군으로 설정해 최대 6명이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Xbox 플레이 애니웨어 타이틀로 디지털 버전을 구매하면 PC와 Xbox One 모두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유우종 상무는 "많은 국내 팬들이 기다리던 '헤일로 워즈 2'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 '헤일로 워즈 2'는 윈도10이 설치된 PC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어 더 많은 사람이 '헤일로 워즈 2'의 완성도 높은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6년 만에 출시되는 '헤일로 워즈' 시리즈인 만큼 완성도를 높이는 데 심혈을 기울였다. 최고의 RTS 게임이 되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헤일로 워즈 2'의 희망소비자가격은 5만8천900원이며 윈도 스토어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헤일로 워즈 2' 한글판, 21일 정식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